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아빠방은 호빠와 호스트바에서 중요한 중개 역할을 합니다. 호빠알바를 고려하고 있다면, 아빠방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업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강남호빠와 같은 고급 유흥업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방마다 다르겠지만 저런 멘트를 한다고, 소개를할때 웃긴다고 방에 다 들어가는게 아닙니다, 어차피 깔끔하게 하고 중간사이즈만 나와도 들어갈 방은다 들어갑니다, 자신을 낮추려하지마세요*중요* 별다섯개, 물론 웃기려는 캐릭터 잡으신 선수분들은 저런식의 멘트나 컨셉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저와 함께 수업할 여러분의 컨셉은 고급진 이미지입니다.)
호빠나 호스트바에서 손님은 분위기를 중요시합니다. 호짱은 이를 조율하며, 손님과 남성알바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호짱이 되기 위해서는 단순한 관리 능력을 넘어서는 다양한 역량이 필요합니다.
먼저 마이너. 마이너의 페이는 보도하고 비슷하다. 와리를 때먹을 수 있고 가게에 대기 가라오케 .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손님 입장에서 한번 놀려면 인당 얼마가 드나요? 답글 입력 영역
이들 아빠방이 울산지역에 상륙한 이후 최근 중년여성을 타깃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차츰 그 영역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어릴적에 호빠며 아빠방이며 이곳저곳 많이 가봤지만 호빠알바 그래도 제일 잘해주고 의리있는 오빠여
아빠방은 남성 접객원들이 여성 손님을 상대하는 일반적인 '호스트바'(호빠)와는 비슷하면서도 분명한 차이점이 있는 곳이었다.
대부분 따라준다 그러면 "일단 그럼 짠 한번 할까요?" 하고 한 잔 마시면 되는데
손님들이 난잡한 행위를 요구해 호스트 생활을 그만두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지만 그는 돈 때문에 쉽게 포기하지 못했다고 한다.
: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주는거 힘들어요? 좋을때도 있어요? 답글 입력 영역